하남시, 제1회 자랑스런 청소년 상 수상자 선정
하남시, 제1회 자랑스런 청소년 상 수상자 선정
  • 김은정 기자
  • 승인 2019.05.01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명 추천받아 총 대상자 8명 선정... 대상 1명과 7개 분야 우수자 각 1명

하남시는 하남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개최해 '제1회 하남시 자랑스런 청소년 상' 수상자를 7개 부문 각 1명과 대상 1명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시는 지난 달 관내 학교와 청소년 관련기관 단체장 등으로부터 7개 부문의 대상자 36명을 추천받아 심사를 실시해 대상자 8명을 선정했다.

  ▲대상에는 엄규원(하남고등학교 3학년) ▲문화 예술 김민찬(산곡초등학교 5학년) ▲스포츠 안영웅(남한중학교 3학년) ▲재능 이수연(서울컨벤션 고등학교3학년) ▲효행 부문 신동엽(동서울대학교 1학년) 이 수상을 차지했다.

또, ▲자원봉사 김혜연(신장고등학교 3학년) ▲국제화 유민지(미사고등학교 3학년), 굳센생활 부문은 함하람(꿈드림센터 활동) 등 8명이 선정돼 시상은 오는 8일 하남시청 대회실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제1회 자랑스런 청소년상 선발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예술적 재능을 겸비한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건전한 청소년의 육성과 올바른 청소년상의 정립을 위한 모범 청소년 발굴을 위해 지난 3월 29일에‘제1회 하남시 자랑스러운 청소년상 표상계획’을 공고하고 대상자 선발모집에 나선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