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하남, “열정 갖춘 시민 찾아요”
코스트코 하남, “열정 갖춘 시민 찾아요”
  • 위현주 기자
  • 승인 2019.02.27 0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개장 앞두고 직원 300여명 선발…9개 분야, 급여 ·근무여건 최고 수준

미국계 거대 유통 공룡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 홀세일하남점(코스트코)이 오는 4월 개장을 앞두고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하남시에 따르면 다음달 15일부터 19일까지 시청 대회의실에서 코스트코와 공동으로 채용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300여명으로(정규직 100여명, 기간제 200여명) 만 18세 이상 병역 의무가 해결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상품검품 및 재고관리, 제빵. 피자. 커피 제조 판매, 각종 물품 판매 ,상품 캐셔 등 9개 분야다.

입사 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코스트코 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을 하면 된다. 면접은 온라인 원서 접수자에 한해 실시되며 다음달 15~19일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고 4월 중 코스트코 자체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채용이 결정된다.

최종 채용이 결정된 사람은 4월 말 코스트코  하남점 개소에 맞춰 정식 채용된다.

시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급여와 근무여건이 좋아 전부터 많은 시민들께서 문의를 주셨다."면서 "앞으로도 코스트코와 협력해 많은 시민들이 채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