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동부신협,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하남 동부신협,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 신영옥 기자
  • 승인 2021.11.29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동부신협,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하남시 동부신협,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경기 하남시 동부신협(이사장 윤충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溫)세상나눔캠페인을 통해 난방용품과 식료품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류 등을 하남시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하여 하남시 미사강변도시13단지 내에 위치한 (사)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회장 한상영) 위탁기관 LH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길임)에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동부신협은 2015년부터 ‘스스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이념으로 매년 저소득층에 연탄지원 뿐만 아니라 윤충식 이사장 이하 전직원들은 매일 교대로 관내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교통봉사를 시행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윤충식 이사장은 “코로나의 장기화 시대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수록 서로 힘을 모으고 사랑을 나누어야 이겨낼 수 있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과 이들의 가정이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신협 임직원들이 되겠다”며 따뜻한 연말 나눔 릴레이를 계속 이어 갈 것도 약속했다.

LH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김길임 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이때에 매년 앞장서서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정을 나누고 실천해 주신 동부신협 임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후원물품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