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걱정 제로’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 온라인 대입설명회
‘대입걱정 제로’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 온라인 대입설명회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1.07.14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혁신교육지구’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22일 7시 30분부터 실시간 방송
내년도 대입수시ㆍ정시제도 특강과 진로진학 선택 위한 준비과정 등 안내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센터장 송재남)는 2022학년도 대입설명회를 오는 22일 ‘하남혁신교육지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남시·광주하남교육지원청 후원과 하남시학부모연합회 협조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실시간 방송된다.

지역 내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검색창에 ‘하남혁신교육지구’를 검색 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하남시 온라인 대입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강의는 대학교육협의회 진학지원전략 조만기 대표강사가 맡아 변화하는 2022학년도 대입수시·정시제도 특강 및 올바른 진로진학 선택을 위한 준비과정을 안내하고, 유튜브 실시간 댓글로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송 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실속있는 진학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정보 소외 지역에 대한 격차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대입설명회 관련 문의는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070-4216-71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