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미사도서관, 아트필드와 '역사가 춤으로 날다 Ⅱ' 공연
하남시미사도서관, 아트필드와 '역사가 춤으로 날다 Ⅱ' 공연
  • 신영옥 기자
  • 승인 2021.06.29 13: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 오후 7시 미사도서관 미사홀에서 ‘공간융합예술공연’ 진행
미사도서관, 하남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공연 활동 지원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올해 하남예술활동지원 ‘모든예술 31’ 사업에 선정된 아트필드와 함께 다음 달 2일 미사도서관 4층 미사홀에서 <GO GO ART & PLAY “역사가 춤으로 날다Ⅱ”> 공연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남예술활동지원 ‘모든예술 31’은 지역 예술단체 및 예술인들의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남문화재단에서 공모하는 지원 사업으로, 관내 무용예술단체 아트필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원단체로 선정됐다.

<GO GO ART & PLAY “역사가 춤으로 날다Ⅱ”>는 아트필드가 미사도서관과 협업해 선보이는 공간융합 예술공연으로, 역사를 활용한 전통무용과 타악, 발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공연 진행은 아트필드가 주관하며, 미사도서관은 장소 협조 및 홍보를 맡아 다음 달 1일까지 관람 신청을 미사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정원은 50명이다.

시 도서관정책과장은 “이번 공연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을 치유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지원해 시민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고 공공도서관 이용도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트필드 허성재 단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역사를 춤으로 풀어낸 공간융합 예술공연을 준비했다”며, “정형화된 무대공연에서 벗어나 시민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생활 속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사도서관은 이 밖에도 미사 소사이어티 강연, 작가 초청 특강 등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 및 공연 관련 문의는 미사도서관(031-790-5018)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