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인구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하남시 인구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1.04.21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문화재단(이사장 김상호)은 하남시 인구 30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전입을 축하합니다 이벤트 30만 돌파일 전입자 시상 ▲시민정원 조성 이벤트 ▲QR청정하남 이벤트 하남시 주요 지역 방문 및 인증 ▲메트로 하남 라이프 하남전 이벤트 하남시 관련 시, 그림, 사진, 영상 공모 및 전시 ▲핫플맛집 포스팅 이벤트 5호선, 하남선 인근 지역&맛집 포스팅 이벤트 총 5가지다.

시민정원조성 이벤트는 하남시 화훼연합회와 함께하는 행사다. 미사호수 공원내 잔디밭을 시민들과 함께 정원으로 조성하는 행사로 현장 참가 300팀을 모집한다. 행사 참가 팀에는 화훼연합회에서 재배한 공기정화식물 모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행사는 24일 오후 2시 진행 예정이다.

QR청정하남 이벤트는 새로 유입된 시민들과 원주민들에게 하남시 대표 브랜드 지역을 알리기 위한 행사이다. 참여자는 하남위례길, 하남검단산, 하남유니온타워, 한강생태공원, 문화재를 방문하여 QR코드를 통해 해당 지역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SNS 인증과 코드 수집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응모도 가능하다.

메트로 하남 라이프 하남전은 이벤트와 핫플맛집 포스팅 이벤트는 시민 우수 제안을 받아 진행되는 이벤트다. 메트로 하남 라이프 하남전 하남시와 관련된 모든 주제로 시, 그림, 사진, 영상 4가지 중 한가지 분야를 업로드하여 url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작품들은 하남선 5호선 역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핫플맛집 포스팅 이벤트는 하남선 5호선 인근 지역과 맛집을 포스팅하여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선정팀에는 하머니 등 다양한 상품이 시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문화재단 커뮤니티-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