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1.04.01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책과 함께 보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이벤트·공연·특강 등 도서관별 다양한 독서 연계 진행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제57회 도서관 주간(4.12~4.18)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하남시립도서관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도서관 주간은 시민들의 독서생활 증진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전국 도서관과 연계한 독서문화 캠페인이다.

하남시도 이에 발맞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도서관마다 ▲이벤트 ‘책을 처방해 드립니다’(미사) ▲강연 ‘욱하는 나를 위한 쉼표’(나룰) ▲공연 ‘빛과 모래가 들려주는 프란의 스토리텔링’(세미) ▲작가와의 만남 ‘그림책 콘서트-무엇이 반짝일까’(덕풍) ▲이벤트 ‘나만의 띵작 추천 영화’(디지털) 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책과 도서관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차미화 도서관정책과장은 “도서관주간을 맞아 시가 준비한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4월의 봄날을 책과 함께 즐기며 일상에 생기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hanamlib.go.kr)

를 참고하거나 시 도서관정책과(031-790-56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