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하남시자원봉사센터,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2020 자원봉사 축제
하남하남시자원봉사센터,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2020 자원봉사 축제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0.12.15 1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하남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상호)는 지난 9일 미사도서관 미사홀에서 우수자원봉사자들과 김상호 시장, 방미숙 시의장, 김진일․추민규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2020 하남시 자원봉사 축제를 가졌다.

이번 축제는 2020년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 가운데서도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봉사활동을 이어 온 빛나는 하남시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하기 위해 준비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규모로 시상식만 진행돼 한 해 동안 수고한 많은 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다.

한 해 동안 진행된 센터 활동 영상시청과 2020년 함께한 단체봉사팀 소개, 이재명 경기지사 축하영상, 김상호 시장의 인사, 방미숙 시의장의 축사로 하남시 자원봉사자분들을 지지 격려하며 감사의 말을 했다.

또한 하남시 자원봉사자를 대표해서 31명의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해 수상했다.

특별히 이번 축제에서는 10대에서 70대까지 연령대별 2020년 최고의 봉사실적을 달성한 분들을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해 뜻깊은 수상식이 됐다.

앞으로 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이 다양한 자원봉사영영에서 맘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고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