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평생학습관 '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 성료
하남시평생학습관 '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 성료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0.07.23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평생학습관(관장 이홍재)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습의 기회를 갖지 못하던 학습자들을 위해 운영한2020년「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가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는 지난 6월24일부터 7월22일까지 총 5회 진행됐다. 첫 수업 이후에 강사가 다른 강사를 추천하여 다음 강좌를 이어가는 릴레이식으로 진행되어 다양한 강좌와 강사를 만나 다채로운 학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는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한 수업 방식으로, 기존의 녹화나 강의식 수업의 한계를 벗어나 강사 뿐만 아니라 학습자들 끼리도 소통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이다.

특히 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를 통해 평생학습관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타 기관의 벤치마킹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이번 수업을 통해 평생교육기관과의 기술 및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한편, 하남시평생학습관은 이번 온라인 슬기로운 평생학습 챌린지를 이어, 8월부터 정규 강좌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 예정이다. 또한 AI 채용컨설턴트 전문가 양성과정 학습자를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 한다.

세부내용은 하남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lll.ha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92-536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