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하남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신영옥 기자
  • 승인 2020.06.24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도시공사(사장 김경수)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관련 방역당국, 국민을 응원하고 헌신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란 ‘존경합니다’라는 수어의 의미에서 차용해 왼손바닥을 펼쳐 그 위에 엄지손가락을 든 오른손을 올린 모습을 촬영 후 SNS에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정치인, 연예인, 일반 국민을 가리지 않고 확산 중에 있다.

하남도시공사 '덕분에 첼린지' 동참.
하남도시공사 '덕분에 첼린지' 동참.

공사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으로부터 참여 기관으로 지목받아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하남문화재단, 화성도시공사를 다음 참여 기관으로 지목했다.

한편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지침을 준수해 마스크 미착용자 공사 출입 금지, 손소독제 구비, 공사 방문 시 명부 작성 등 감염 확산을 위한 방안을 마련, 국민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하남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마루공원(장례식장)에서도 열화상 카메라를 도입해 모든 방문객에 대한 발열 확인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방문객 명부 작성, 손소독제 구비, 안내문 부착 등으로 시민이 공사의 공공서비스시설 이용 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