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최종윤 민주 후보, 온라인 비대면 출정식
〔4·15총선〕 최종윤 민주 후보, 온라인 비대면 출정식
  • 신영옥 기자
  • 승인 2020.04.03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총선 하남시 더불어민주당 최종윤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오후 6시30분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리는 출정식을 가졌다.

출정식은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생중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출정식에는 오수봉 선대위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및 시도의원, 그리고 선거사무원과 캠프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했다.

하남시청 앞에서 생중계로 진행된 출정식에서 최 후보는 “국회의원이 된다면 내 고향 하남을 그냥 변모시키는 것이 아니라 획기적으로 도약시킬 것”이라며 GTX-D 추진, 국제 컨벤션 마이스 단지 유치, 미군공여지에 대기업 본사 및 스타트업 기업 유치를 위한 데이터 사이언스 파크 조성 등 주요 공약을 밝혔다.

또한 “하남을 현대적인 모습을 넘어 국제적인 모습으로 변화시키겠다”며 출마의 포부를 밝혔다.

이 자리에 참여한 한 선거사무원은 “올해 스무살이 되어, 이번이 첫 투표다. 우리 고장 하남을 변화시킬 최종윤 후보를 지지해달라”며 최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최 후보는 “어려운 시기에 선거에 나서게 되어서 죄송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부여당의 강력한 힘이 필요한 만큼, 이번 선거를 통해서 정부여당에 힘을 모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 이번 출정식을 마친 뒤 최 후보를 포함한 선거사무원들은 같은 장소에서 퇴근인사를 이어갔다.

한편 최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중 코로나19에 대한 방역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