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이 빛나는 밤' 성료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이 빛나는 밤' 성료
  • 신영옥 기자
  • 승인 2019.12.1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복지관 이용자 및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와 직원 등 300여명이 함께하는 2019년 연간 사업보고 및 송년회 '제 2회 나눔이 빛나는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이 빛나는 밤' 행사는 전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복지관에서 꾸준히 봉사하고 계시는 우수봉사자와 후원자, 후원단체 등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개관 후 지금까지 나눔을 몸소 실천하신 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전 복지관을 이용하고 계시는 김동철, 김상모님의 피아노·바이올린 합주 공연을 시작으로 김상호 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시의장, 강성삼 시의회부의장,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지역위원장, 김진일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연간 사업 보고와 후원자, 봉사자를 위해 감사한 마음을 영상에 담아 상영하는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년대학의 난타공연과 노래교실의 축하공연, 직업재활 훈련생의 흥겨운 공연발표에 이어 복지관 직원들의 축하 이벤트 공연 및 선물전달 등 즐겁고 풍성한 시간이 됐다.

이어 봉사자, 후원자, 내·외빈들이 함께하는 저녁 만찬으로 봉사자와 후원자, 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소통하며 위로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복지관 전 직원과 이용자, 그리고 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 꾸민 공연을 기획해 나눔이 빛나는 밤에 취지대로 따뜻한 지역사회의 ‘나눔’과 ‘사랑’으로 채워진 행사였다.

민복기 관장은 “개관하고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우리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위해 더욱 성장하고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활성화를 위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귀 기울이고 그들과 함께 소통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