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 신영옥 기자
  • 승인 2019.11.21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4일, 시 각 단체와 다양한 프로그램 선봬
지난해 행사 모습.
지난해 행사 모습.

하남문화재단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먼저 즐길 수 있는 ‘극장 안 예술시장,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4일 진행한다.

올해 3년차를 맞이하는 재단의 ‘극장 앞(안) 예술시장’의 대표 프로그램인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는 일찍부터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은 가족단위 하남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하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공동주관한다. 또 하남시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품애, 하남공정무역협회, 하남시문화적도시재생 777주부홍보기획단 등 다양한 시의 유관단체와도 협력해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인테리어 소품만들기, 대형트리 함께 꾸미기, 디저트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 캐롤을 클래식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과 매직벌룬쇼, 마린보이의 '나홀로 서커스'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세계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해외 전통공연과 전통의상, 음식도 즐길 수 있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에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하남 시민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