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음악협회, 정기음악회 '가을을 노래한다'
하남음악협회, 정기음악회 '가을을 노래한다'
  • 신영옥 기자
  • 승인 2019.10.22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시 승격 30주년 기념, 시 음악단체 가을향연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음악회로 누구나 관람 가능

한국음악협회 하남시지부(지부장 신영자)는 26일 오후 6시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2019년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시 승격 30주년 기념하기 위해 ‘하남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음악회’를 주제로 시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펼쳐진다.

시 음악단체가 함께 기획, 연주하는 무대로 하남시소년소녀합창단, 실버합창단, 미사여성합창단, 아마빌레하모니카 합주단 등 6개팀 150명의 하남음악인들이 가을밤을 노래한다.

전문공연팀인 위아더보이스(리더 강명보)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중 ‘This is the moment’를 비롯 괜찮은 앙상블(리더 고원기)의 비발디의 사계중‘가을 3악장’등 민요에서 가요를 비롯, 뮤지컬에서 클랙식 현악기 연주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샌트아트 퍼포먼스 팀이 특별출연하여 모래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영자 음악협회 지부장은 “모든 시민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초대공연으로 많은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음악회가 되길 바라며 누구나 살고 싶은 명품도시 하남을 만들어가기 위한 희망음악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음악협회 하남지부(010-5283-0456, 지부장 신영자)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